서베이링크 이용약관

서베이링크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.

제 1 조 (목적)

이 약관은 마켓링크㈜(이하 "회사")가 제공하는 서베이링크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2 조 (정의)
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1. "서비스"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(PC, TV,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)와 상관없이 "회원"이 이용할 수 있는 마켓링크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  • 2. "회원"이라 함은 회사의 "서비스"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"회사"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"회사"가 제공하는 "서비스"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.
  • 3. "아이디(ID)"라 함은 "회원"의 식별과 "서비스" 이용을 위하여 "회원"이 정하고 "회사"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
  • 4. "비밀번호"라 함은 "회원"이 부여 받은 "아이디"와 일치되는 "회원"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"회원"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
  • 5. "설문조사"라 함은 어떤 조사를 하는 경우에, 관찰하려는 사항에 관해서 이미 일정한 정보·지식을 가진 것으로 생각되는 소수의 전문가·정보통에 대하여 질문을 하고, 그 결과를 통합하여 조사목적을 달성하려는 방법을 의미합니다.
  • 6. "포인트"라 함은 "설문조사"의 응답에 대해 "회사"가 "회원"에게 점수 형태로 제공하는 보상을 의미합니다.
  • 7. "리서치회사”라 함은 "회원"을 대상으로 "설문조사", "좌담회", "체험단"의 진행을 의뢰한 회사를 의미합니다.
  • 8. "게시물"이라 함은 "회원"이 "서비스"를 이용함에 있어 "서비스상"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, 사진,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.

제 3 조 (약관의 게시와 개정)

  • 1. "회사"는 이 약관의 내용을 "회원"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.
  • 2. "회사"는 "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", "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(이하 "정보통신망법")"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"회사"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,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이전 (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)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홈페이지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.
  • 4. "회사"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"회원"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. 단, 개정약관 공지 시 "회원"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"회원"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.
  • 5.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,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
제 4 조 (이용계약의 체결)

  • 1. 이용계약은 "회원"이 되고자 하는 자(이하 "가입신청자")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"회사"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
  • 2. "회사"는 "가입신청자"의 신청에 대하여 "서비스"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"회사"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    1.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"회원"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, 단 "회사"의 "회원"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.
    2. ②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
    3. ③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, "회사"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
    4. ④ "회원"가입 후 E-mail 확인절차에 응답하지 않고 가입 후 1년 내 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
    5. ⑤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
    6. ⑥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
    7. ⑦ 회원탈퇴 후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"회사"가 정한 일정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
  • 3.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"회사"는 "회원"의 중복가입 방지를 위해 전문기관을 통한 휴대폰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"회사"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,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  • 5.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, "회사"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.
  • 6.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"회사"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.
  • 7. "회사"는 "회원"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, 이용횟수,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.

제 5 조 (회원정보의 변경)

  • 1. "회원"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이름, 성별, 생년월일,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2. "회원"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"회사"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  • 3. 제2항의 변경사항을 "회사"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"회사"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제 6 조 (개인정보보호 의무)

"회사"는 "정보통신망법"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"회원"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"회사"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. 다만, "회사"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"회사"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제 7 조 ("회원"의 "아이디" 및 "비밀번호"의 관리에 대한 의무)

  • 1. "회원"의 "아이디"와 "비밀번호"에 관한 관리책임은 "회원"에게 있으며,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.
  • 2. "회사"는 "회원"의 "아이디"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,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"회사" 및 "회사"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, 해당 "아이디"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"회원"은 "아이디" 및 "비밀번호"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"회사"에 통지하고 "회사"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.
  • 4. 제3항의 경우에 해당 "회원"이 "회사"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, 통지한 경우에도 "회사"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"회사"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제 8 조 ("회원"에 대한 통지)

  • 1. "회사"가 "회원"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,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"회사"는 "회원"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"회사"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
제 9 조 ("회사"의 의무)

  • 1. "회사"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,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"서비스"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.
  • 2. "회사"는 "회원"이 안전하게 "서비스"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(신용정보 포함)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
  • 3. "회사"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"회원"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. "회원"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"회원"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.

제 10 조 ("회원"의 의무)

  • 1. "회원"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    1.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
    2. ② 타인의 정보도용
    3. ③ "회사"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
    4. ④ "회사"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    5. ⑤ "회사"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    6. ⑥ "회사"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    7.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"서비스"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    8. ⑧ "회사"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"서비스"를 사용하는 행위
    9. ⑨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
  • 2. "회원"은 관계법, 이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"서비스"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, "회사"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"회사"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.

제 11 조 ("서비스"의 제공 등)

  • 1. "회사"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1. ① 설문조사 서비스
    2. ② 좌담회 서비스
    3. ③ 체험단 서비스
    4. ④ 특별제안 서비스
    5. ⑤ 기타 "회사"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"회원"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
  • 2. "회사"는 "회원"에게 전자우편, 우편, 일반전화, 휴대폰, 휴대폰 단문메세지(SMS), 휴대폰 어플리케이션, 등의 방법으로 "회원" 전원 또는 일부 "회원"을 대상으로 "회사"가 진행하거나 "리서치회사”에서 진행하는 "설문조사", "좌담회", "체험단"에 대한 참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"리서치회사"의 "설문조사"에 "회원"이 참여한 경우, "설문조사" 참여 시 "회원"의 동의를 받아 이름 및 연락처(휴대폰/일반전화/전자우편) 정보를 제외한 성별, 연령, 직업, 지역, 소득수준, 기타 등을 통계처리를 위한 기초정보를 "리서치회사"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"회사"는 "설문조사" 요청 시 다음 각호의 사항을 명시합니다.
    1. ① "설문조사" 조사명
    2. ② "설문조사” 조사기간 및 응답 소요 시간
    3. ③ 해당 "설문조사" 응답절차 및 방법
    4. ④ 해당 "설문조사"의 보상 또는 획득 가능한 "포인트”
    5. ⑤ 기타 "설문조사”의 필요한 사항
  • 5. "회사"는 "설문조사” 서비스와 관련하여 일부 “회원”만을 선정하여 별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"회사"는 해당 "회원"으로부터 해당 서비스의 제공여부, 개인정보의 추가 수집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받으며, 서비스에 따라 E-mail, 휴대폰, SMS 수신여부에 대한 동의를 받아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6. "회사"는 "서비스"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.
  • 7. "서비스"는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8. "회사"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 및 고장,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"서비스"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"회사"는 제9조["회원"에 대한 통지]에 정한 방법으로 "회원"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"회사"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⑨ "회사"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,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.

제 12 조 ("서비스"의 변경)

  • 1. "회사"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,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"서비스"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"서비스"의 내용, 이용방법,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,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.
  • 3. "회사"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, 중단, 변경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"회원"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
제 13 조 (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)

  • 1. "회사"는 "회원"이 "서비스"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"회원"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"회원"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"회원"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. 다만, "회원"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.
  • 3. "회사"는 "서비스"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, 홈페이지,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.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"회원"은 수신거절을 "회사"에게 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"이용자(회원, 비회원 포함)"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, 수정,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.

제 14 조 ("게시물"의 저작권)

  • 1. "회원"이 "서비스" 내에 게시한 "게시물"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.
  • 2. "회원"이 "서비스" 내에 게시하는 "게시물"은 검색결과 내지 "서비스"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,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, 복제,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,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, "회원"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"서비스"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, 검색결과 제외,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"회사"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"회원"의 "게시물"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, 팩스,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"회원"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.

제 15 조 ("게시물"의 관리)

  • 1. "회원"의 "게시물"이 "정보통신망법" 및 "저작권법"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,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"게시물"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, "회사"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.
  • 2. "회사"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"게시물"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.

제 16 조 (권리의 귀속)

  • 1. "서비스"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"회사"에 귀속됩니다. 단, "회원"의 "게시물"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.
  • 2. "회사"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"회원"에게 "회사"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, "아이디", 콘텐츠, "포인트"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, "회원"은 이를 양도, 판매,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
제 17 조 (포인트)

  • 1. "포인트"의 지급 및 사용 정책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2. "포인트”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.
    1. ① "회사"가 발송한 안내메일 또는 "회사" 홈페이지를 통해 "설문조사", "좌담회", "체험단"에 참여한 경우
    2. ② "회원" 정보의 수정 및 업데이트
    3. ③ 기타, 이벤트참여 등
  • 3. "회사"는 "포인트"의 적립 및 사용에 대한 정보를 "회원"에게 제공합니다.
  • 4. "포인트"는 "설문조사”의 응답시간, 난이도 및 기타조건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.
  • 5. "회사"는 "설문조사" 전에 "회원"이 획득 가능한 "포인트"를 사전에 공지합니다.
  • 6. "포인트"는 "설문조사" 응답 후 해당 설문의 자료처리가 끝난 후 지급합니다.
  • 7. "설문조사"에 참여 했더라도 다음의 경우 "포인트"는 지급되지 않습니다.
    1. ① 불성실한 응답으로 자료로 활용하지 못한 경우
    2. ② "회원"의 정보가 허위이거나 동일한 사람이 중복으로 응답한 경우
    3. ③ 기타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참여한 경우
  • 8. "포인트"의 최소사용 점수는 사용방법에 따라 다릅니다.
  • 9. "포인트"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1. ① 은행계좌로 현금이체
  • 10. "포인트"의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1. ① "설문조사" 참여 및 "기타활동”으로 획득한 개별 "포인트”의 유효기간은 1년 입니다.
    2. ② "포인트" 적립 이후 1년 이내 신규 "포인트" 적립이 없는 경우 보유한 "포인트”는 모두 소멸됩니다.
    3. ③ "회원"에서 탈퇴한 경우 보유한 모든 "포인트”는 소멸됩니다.

제 18 조 (계약해제, 해지 등)

  • 1. "회원"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(회원탈퇴)을 할 수 있습니다. "회원"이 회원탈퇴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회원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, 관계법규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. 단, "회사"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후 일정시간 동안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등의 사유로 즉시 탈퇴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"회원"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,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"회사"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"회원"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.
  • 3. "회원"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, "회원"이 사용하지 않은 "포인트" 는 일체 소멸되고 계약 해지 후 복구되지 않습니다.

제 19 조 (이용제한 등)

  • 1. "회사"는 "회원"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"서비스"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, 경고, 일시정지,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"서비스"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"회사"는 전항에도 불구하고, "주민등록법"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, "저작권법" 및 "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"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, "정보통신망법"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, 악성프로그램의 배포,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.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"설문조사" 응답을 통해 획득한 "포인트"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, "회사"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.
  • 3. "회사"는 "회원"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,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"회사"는 "회원”이 계속해서 3회 이상 "설문조사"에 불성실한 응답을 한 경우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5. "회사"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
  • 6. 본 조에 따라 "서비스"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"회사"는 제9조["회원"에 대한 통지]에 따라 통지합니다.
  • 7. "회원"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"회사"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"회사"가 인정하는 경우 "회사"는 즉시 "서비스"의 이용을 재개합니다.

제 20 조 (책임제한)

  • 1. "회사"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"서비스"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"서비스"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• 2. "회사"는 "회원"의 귀책사유로 인한 "서비스"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3. "회사"는 "회원"이 "서비스"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4. "회사"는 "회원" 간 또는 "회원"과 제3자 상호간에 "서비스"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• 5. "회사"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제 21 조 (준거법 및 재판관할)

  • 1. "회사"와 "회원"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.
  • 2. "회사"와 "회원"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.

부칙

  • 1. 이 약관은 2020년 9월 9일부터 적용됩니다.
  • 2. 2020년 9월9일 이후 신규가입자에 대해서는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.
  • 3. 2014년 3월 4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 합니다.